닫기

자주하는 질문

  • 차이나탄 포인트 적립이 궁금해요.

    [차이나탄 회원 가입 때]
    - 차이나탄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0,000P를 적립해 드립니다.

    포인트는 최초 결제시 전액 사용 가능합니다.

  • 차이나탄 이용권 금액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사이트 - 수강신청에서 확인 하실수 있으며,크게 [회화/hsk패키지],[평생수강권 패키지],[장학금 패키지] [기기결합 패키지]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이나탄의 모든 상품은 기간제 상품 입니다.

  • 강좌 구매를 취소하고 싶어요.

    [수강권 환불 안내]
    차이나탄 수강권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만족하지 못하셨다면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강권+ 기기패키지 상품 환불 안내]
    기기결합 패키지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100% 환불이 가능하며,
    기기정가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 가능합니다.
    제품은 초기 포장 상태 (비닐포함)를 개봉 하시면 환불이 불가합니다.단순 변심인 경우, 왕복택배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 기기 초기 불량 제품일 경우 제외)

    [장학금 및 환급 패키지 환불 안내]
    장학금 및 환급 패키지는 결제 순간부터 연속 수강을 통하여 현금 환급이 이루어지는 패키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권 교환이 가능한가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강권 교환이 가능하며, 새로 이용하려는 상품과 결제 방법에 따라추가 결제 및 부분/전체 취소등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계좌이체를 했는데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 받나요?

    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무통장입금) 결제 시 주문시 현금영수증 정보를 기입할수 있으며, 발급이 가능합니다.

    영수증은 카카오톡 또는 차이나탄 고객센터)070-7777-7773으로 문의주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http://현금영수증.kr 을 이용하시면 보다 빨리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어떤 결제방법을 이용할 수 있나요?

    차이나탄 이용권을 결제하실 때에는 [웹]신용카드 / 계좌이체 / 휴대폰 / 가상계좌(무통장입금) / 페이나우(간편결제) / 수기결제

    [모바일]신용카드 / 계좌이체 원하시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신용카드는 패키지 판매 페이지 하단의 카드사별 무이자 제공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탈퇴하고 싶어요.

    사이트 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777-7773) 또는 카카오톡 '차이나탄' 친구 추가를 통해 탈퇴신청을 해야합니다.

  •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고객님의 아이디는 회원가입 시 회원님께서 직접 등록하시는 정보로 회원가입 후에는 아이디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립니다.

  • 이름을 잘못 입력했어요.

    가입 시 기입한 이름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가입하실 때 가입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해 주세요.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 기입란 하단에 [아이디/패스워드찾기]에서 가입하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찾기 : 가입 시 입력한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아이디 정보가 발송됩니다.



    - 비밀번호
    찾기 :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전송됩니다.
    이메일 내 포함되어 있는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모를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777-7773)으로 연락 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이메일 주소를 발급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비밀번호는
    회원가입시 암호화되어 저장되며, 서비스 운영자는 비밀번호를 식별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