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기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 [필독] 차이나탄 중국어 Grand Open! 차이나탄 2014.12.03 4102

 

안녕하세요! '가장 쉬운 중국어차이나탄입니다.

언제어디서나 가장 쉽고 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중국어 회화 서비스인 차이나탄을 학습자 여러분께 새롭게 선보입니다.

 

차이나탄 중국어는 기존 중국어 학습의 틀을 깨고 중국 현지의 생생함을 담은 영상을 통해 실제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실용적인 중국어 회화를 학습하는 온라인 중국어 학습 서비스입니다.

 

 

[차이나탄 중국어에는 어떤 학습과정이 있나요?]

차이나탄 중국어는 기초학습자를 위한 기초발음편기초문장편 등을 포함해실생활에 필요한 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생활회화 시즌다양한 중국 명문대생들과 비즈니스 관련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고급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이나탄 중국어 전체과정 소개

■ 기초과정 - 기초발음편(10), 기초문장편(10), 기초회화편 시즌1(30), 기초회화편 시즌2(30)

■ 초중급과정 - 초급회화편 시즌1(30), 생활회화편 시즌1(15), 생활회화편 시즌2(20)

■ 고급과정 - 상하이 교통대편(16), 푸단대편(15), 비즈니스편(18)

 

 

[어떤 학습 기능이 있나요?]

차이나탄 중국어는 6가지의 학습모듈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1) 영상학습 : 중국을 담은 생생한 영상과 자세한 설명이 담긴 E-book 기능을 통해 학습이 가능합니다.

2) 녹음하기 : 주요표현을 자신의 목소리로 직접 녹음해보고 원어민 발음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3) 실전대화 : 학습한 문장을 A-B 역할을 맡아 다양하게 응용해 대화해 볼 수 있습니다.

4) 음성듣기 : 영상의 생생한 음성과 이를 성우가 녹음한 HD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5) 질문하기 : 학습 중 어려운 점궁금한 점은 질문하기 기능으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6) 단어장 보기 : 학습 중 등장한 새로운 단어중요한 단어는 단어장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차이나탄 중국어 수강권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으며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차이나탄 중국어 수강권은 90, 180, 365일의 통합 프리패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G패드 결합상품인 중국通 패키지를 통해 언제어디서나 편리하게 차이나탄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금상첨화 패키지 확인하기(에이서 아이코니아, 차이나탄 365 결합상품)

다다익선 패키지 확인하기(LG G패드차이나탄 365일 결합상품)

차이나탄 프리패스 종류 확인하기 

 

 

중국어의 어려운 한자와 발음,성조 때문에 중국어를 선뜻 시작하지 못하는 학습자들이 많습니다.

 

이제 차이나탄 중국어를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생생한 중국어 회화를 경험해 보세요!

차이나탄 중국어를 통해 ""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학습자 여러분의 입장에서 고민하고의견에 귀 기울여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이나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이나탄 커리큘럼 확인하기

 차이나탄 중국어 학습하기

 차이나탄 중국어 무료학습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