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기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6 [필독] 차이나탄 태블릿 배송 및 교환, AS 안내 차이나탄 2015.04.07 4335

안녕하세요차이나탄 입니다 :)

차이나탄 금상첨화다다익선 프리패스 이용권의 태블릿 상품 배송 및 교환, AS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해당 상품]

금상첨화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종류의 애플 아이패드

다다익선 패키지에 포함된 삼성 갤럭시 탭 8.0

 

 

[배송안내]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배송지역 : 전국

배송비용 : 무료배송

배송기간 :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당일 발송

            오후 3시 이후에 주문하신 건은 주문 익일에 출고되며 토요일공휴일에는 출고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배송 소요일은 제품의 수급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확인 :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 배송조회 운송장번호 조회

           (운송장 번호는 택배사에서 배송 당일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세지가 전송 됩니다.)

 

 

[교환 및 A/S]

초기불량 제품의 경우,


[애플애플사의 불량가이드에 따라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차이나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삼성A/S센터에서 불량확인증을 받으셨을 때만 새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이나 고객의 과실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불량 제품에 대한 택배비용은 차이나탄에서 부담합니다.)

 

구입일로부터 14일 경과된 경우제품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초기불량(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을 제외한 A/S, 택배 등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


구매하신 제품은 제품별 공식 A/S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 전국 애플 공식 A/S센터 (080-330-8877)

갤럭시 탭 :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588-3366)

(모든 기기의 A/S는 제조사 및 공급처의 정책을 따릅니다.)

 

 

기타 모든 문의 및 불편사항은 고객서비스 팀 (070-7777-777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