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16 | [필독] 차이나탄 태블릿 배송 및 교환, AS 안내 | 차이나탄 | 2015.04.07 | 5472 |
안녕하세요, 차이나탄 입니다 :) 차이나탄 금상첨화, 다다익선 프리패스 이용권의 태블릿 상품 배송 및 교환, AS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해당 상품] - 금상첨화 패키지에 포함된 모든 종류의 애플 아이패드 - 다다익선 패키지에 포함된 삼성 갤럭시 탭 8.0
[배송안내] -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 배송지역 : 전국 - 배송비용 : 무료배송 - 배송기간 :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 오후 3시 이후에 주문하신 건은 주문 익일에 출고되며 토요일, 공휴일에는 출고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배송 소요일은 제품의 수급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확인 :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 > 배송조회 > 운송장번호 조회 (운송장 번호는 택배사에서 배송 당일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메세지가 전송 됩니다.)
[교환 및 A/S] - 초기불량 제품의 경우, [애플] 애플사의 불량가이드에 따라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차이나탄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삼성] A/S센터에서 불량확인증을 받으셨을 때만 새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변심이나 고객의 과실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불량 제품에 대한 택배비용은 차이나탄에서 부담합니다.)
- 구입일로부터 14일 경과된 경우, 제품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 초기불량(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을 제외한 A/S, 택배 등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제품은 제품별 공식 A/S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이패드 : 전국 애플 공식 A/S센터 (080-330-8877) * 갤럭시 탭 :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588-3366) (모든 기기의 A/S는 제조사 및 공급처의 정책을 따릅니다.)
기타 모든 문의 및 불편사항은 고객서비스 팀 (070-7777-7773)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