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후기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2 [단어장 이용안내] 차이나탄 단어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차이나탄 2015.09.18 4053

안녕하세요차이나탄 회원여러분^^

차이나탄의 단어장 업데이트 소식 안내드립니다.


[업데이트 사항]

1. 단어 내용(수) 증가 : 기존 어휘량에서 2배 이상 그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2. 품사 추가 : 더 정확한 학습을 위해 각 단어별 품사를 추가하였습니다. 

3. 음성 업데이트 : 단어 추가 및 깨끗한 음질을 위해 음성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존에 차이나탄 단어장의 내용이 더욱 풍부해졌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간단한 의사를 전달하고쉬운 문장을 구사하기 위해 단어 학습은 기본이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죠

중국어 역시 단어 학습이 중요하답니다!~ 

 

차이나탄에서는 학습자분들의 학습에 더욱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단어의 품사를 표기하였습니다

품사의 표기 방법은 아래의 표기 표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학습하고 계신 학습자분들께서는 원어민의 정확한 발음으로 단어를 직접 들으며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원어민 발음 음성을 수정 및 단어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깨끗한 음성을 통해 즐거운 중국어 단어 학습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차이나탄 단어장 학습 꿀Tip]

Step.1 단어를 반복적으로 들으며, 원어민의 발음을 자세하게 들어보세요.

Step.2 원어민의 발음에 주의하여, 반복적으로 따라 읽는 연습을 해주세요.

Step.3 풍부한 어휘량은 회화 실력을 한단계 높일 수 있습니다. 발음만큼 의미를 기억해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차이나탄 단어장은 난이도별 필수 단어뿐 만 아니라 원어민이 자주 사용하는 단어들을 추출하였습니다 :) 

차이나탄 단어장을 통해 보다 풍부한 회화 실력을 쌓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유익한 학습을 위해 노력하는 차이나탄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